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요새 엄청 핫한 NFT를 하는 법을 제가 최대한 빨리 정보들을 알려듸겠습니다~

그냥 이순 서대로만 하시면은 돼요~

먼저 구글에 확장 프로그램에 Metamask 이거를 깔아야 합니다

1. 지갑 만들기

nft

이게 왜 필요하면은 여러 종류에 NFT를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지갑이 필요합니다 그냥 삼성 페이 같은 느낌이에요

그래서 구글에 확장 프로그램에 들어가셔서

nft

클릭을 하시고요

nft

구글 스토어에 들어가서 영어로 meramask 제가 글 쓴 걸 복사해서 저기에 붙여놓고 검색 뒤에~~

다운을 받아둡니다~~

nft

그럼은 이렇게 나오는데 거래할 때 자주 쓰이니깐은 핀 고정을 시켜놓으면은 되겠죠~ ㅎ

이제 지갑 하나 만들어 가볼까요~~~

nft

이제 들어가 보면은 날 엄청 환영한다면서 시작하기 메뉴가 나옵니다

nft

우리는 맨 처음으로 시작하는 거니깐은 지갑 생성 창을 클릭하고요~

nft

아이디와 비번을 누르고

nft

복구 문구가 뜹니다!! 이건 진짜 진짜 엄청나게 중요하는 겁니다 `~

이거는 어디 개인 컴퓨터나 저장공간에 따로 메모를 해놓는 게 좋습니다

그다음에 시간이 약간 걸리는데 1차 테스트를 걸치고 나서

생성이 완료됐다고 뜰 겁니다

그렇게 들어간 뒤에

nft

그럼 이제 지갑이 가입이 되었습니다 ㅎㅎ

그럼 이제부터가 시작이겠죠~~ ㅎㅎ

2. Opensea 거래소 들어가기 하는 법

제가.. 건강이 안 좋은 상태로..ㅠㅠ 얼른 2탄을 준비해서 준비해서 포스팅을 해놓을게요 죄송합니다

여러분~ 코로나 항상 조심하시고 다들 건강이 최고예요 ㅠㅠ

여러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320x100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