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대구 동성로 <상봉>

동생들이랑 술집 사냥을 하러 나갔죠 ㅎㅎ

대구 동성로 <상봉> 이라는 술집인데 예~~ 전에

썸녀 생길 때마다 한 번씩 갔던 곳인데요 ㅎ 소개해볼까 하고요~

2030 골목길 안쪽에 들어가면은 고기남 살~짝 지나면은 안쪽에 깊숙이 들어가면은

상봉 술집이 나와요 ㅎㅎ

동성로 상봉
 
동성로 상봉

전 골목길 건물 사이 있는 곳에 느낌이 좋아서 몇 장 정도 정성을 다해 찍어봤죠 ㅎ

동성로 상봉
 
동성로 상봉

들어가면은 간판 빼꼼히 나와있어요 ㅎ

동성로 상봉

안에 인테리어도 이쁘고 좋아요 ㅎㅎ한오 집 같은 느낌이 나서ㅎㅎ 술맛이 나죠 ㅎ

그래서 여성분들이 자주와 요 ㅎㅎ

동성로 상봉

내부사진들을 찍어야 했었는데 제가.. 깜빡하고 ㅋㅋ

못 찍었네요 ㅎ 밤에 가면은 더욱 느낌 살리고 이뻐요 ㅎ

동성로 상봉

동성로 상봉

 

동성로 상봉

두 안주에 소주 두병 맥주 하나 공깃밥 두 개 이렇게 먹고 6만 1천 원 나왔더라고요 ㅋ 술값이 비싸긴.. 비싸네요

나중에 썸 타실 때나 친구들이랑 편안하게 술 마시고 싶으실 때 한 번가 봐요 ㅎ

가볼 만한 곳이에요 ㅎ

 

 
 

꼭 가보시고 후기 알려줘요 ㅎㅎ

2차로 썰 바에 가서 술 좀 마시고 집에 들어갔죠 ㅎ

다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습니다~ 달콤한 하루 보내시고요~

 

 

 

320x100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