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The sea 더 씨

주차 X

 

 

 

합정역 3번 출구

일~목 14:00 ~ 00:00

금토 14:00 ~ 01:00

포장, 배달 가능한답니다~

0507-1490-4602


안녕하세요 ㅎ
저번 주에 서울 다녀왔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ㅎ
갔는 목적이 아는 동생도 만나고 또 담날에 동대문 옷 도매시장에 가려고 동대문 도매시장 쪽에는 요새 어떤 옷들을 파는 곳인지도 파악도 하고 보고 싶은 게
많아서 가게 되었어요 ㅎㅎ

토요일에 일 끝나고 바로 씻고 준비해서
나간다고 아쥬 그냥 허겁지겁 초스피드로 가게 됐네요
동대구역까지 간신히 택시를 타고
동대구역까지 내려서 다행히 기차가 5분 정도 지연된 상태라서 좀 아슬아슬하게 타고 가게 됐네요

진짜 오랜만에 서울에 가는 거라 ㅋㅋ기쁘고 설레게 되네요 ㅎㅎㅎㅎㅎ


 

서울역


기차에 타고 노트 북키며 주문건수들 체크하고 처리한다고 2시간이 그냥 순삭으로 날아가버리더라고요 ㅎ


ktx


합정역에 도착을 하고 동생이랑 지하 102호가 맛있다고 해서 갔는데.. 

아니// ㅠㅠ 빈자리가 하나도 없는 거예요 ㅠㅠ

그래서 어쩔 수가 없이 다른 곳을 찾다가 

어? 하고 저기도 맛있다고 더 씨를 가게 되었어요 ㅎ 저기가 합정동 쪽에 횟집 맛집이다고 하더라고요

지하102호

 

다음번에 또 서울에 갈 일이 생기게 되면은 여기를 꼭 들리고 포스팅을 할게요~

더 씨 합정역 횟집을 찾아뵙게 됐네요 ㅎ

되게 ㅋ 사람들 많더라고요 ㅎ역시 ㅎ

그래도 바다의 냄새를 맡기 위해 ㅎㅎ 여기 찾아뵙게 됐네요 ㅎ

 

더 씨

들어와 보니깐은 여기 되게 넓고 테이블이 많아서 연말 합정동 모임 회식으로도 딱 괜찮은 곳인 거 같아요

연말 가까이 되면은 가게들이 미리 예약을 해놓는 분들이 계시잖아요~

되게 ㅎㅎ또 합정역 2 차가기 좋은 곳이기도 한 거 같아요 ㅎㅎ

벨을 눌러야 하는데 하필 우리 자리가 벨이 안되더라고요..

사장님~ 사모님~ 저기요~~

수많은 호칭을 부르면서 주문을 했죠 ㅎ

 

더씨더씨더씨

 

 ㅇ여기 메뉴판 있습니다 ㅎ

여기는 서울 물가에 비해 어떻게 보면은 비싼 편 쪽은 아닌 거 같아요 ㅎ

어떻게 보면 좀 평균 정도쯤?? 

더씨

 

30분 정도 기다리다가 드디어 광어회가 나타났어요 ㅎ

그거 하고 나서 제가 시킨 건 오징어순대랑 매운탕을 시켰어요 

점점 반찬들이 점점 많아져서 ㅋㅋ

테이블들이 점점 놔둘 자리들이 없어지더라고요 ㅎ

 

 

더씨

 

이거는 음.. 별로 살이 그렇게 있는 편이 아니더라고요 

몇 조각 정도 파먹고 말았죠 

난생으로 처음으로 오징어순대를 먹었어요 

생각보다 진짜 맛있더라고요 완전 따끈따끈할 정도에 먹게 되는 거니깐은 ㅎㅎ 맛있더라고요 ㅎ

 

더씨
더씨

정말 푸짐하지 않아요?? ㅎㅎ 엄청 푸짐하게 잘 먹었어요 ㅎㅎ

공깃밥 두 공기하고 저거 반찬들 다 먹고 치운 상태에서 찍었는 건데 ㅎ

소주*ㅇ맥주를 시키면서 ㅎ 든든하게 짠 치면서 먹었죠 ㅎㅎ



2차로 ㅎ 그 근처에 바가 있어서 여기에 왔죠 ㅎ

2층이었는데 ㅎ 

여기 가게 사진을 ㅋㅋ못 찍었네요//

더씨

 

주말인데 되게 사람들 많지 않아서 ㅎㅎ 하게 됐네요 ㅎ

 

더씨
더씨

저기서 한 6잔 이상을 하게 됐네요 ㅎ

저기 타트 게임기도 있다 보니깐은 ㅎㅎ 오랜만에 하니깐은 재밌더라고요 ㅎ

320x100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