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블로그에 놀러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신 솔직한리뷰와 정보를 최대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DO HOTEA (서울 신정역 1번 출구)

 

주차 O(음.. 여기 주차하기는 좀쉽지 않을 거예요..  야놀자 1층 편의점 있어요

 

토요일에 서울에 놀러가서 숙소를 잡으려고 하는데/// 

하룻밤 자고 담날에 가는거지만은.. 

방을 좀 괜찮은방을 찾고 싶어서 여기저기 찾고 있다가 그날에 만나는 동생이 여기를 하나 추천을 해주더라고요~ 

근데 토욜가격에 6만 원 가격이거등요 근데.. 와.. 어딜 가든 이 정도 방디 테일, 인테리어에 가격 청결 등 ㅎ

이런데 찾기는 진짜 너무 힘든데 데체 ㅎㅎ 

아주 능력이 있는 동생이에요 ㅎ

ADO HOTEA

 

ADO HOREL 호텔 여기 신정역 1번출구 앞에 바로 있어요 편의점 위에 있는 곳이에요 

옆에 계단에 올라가는 길이 있어서 거기에 올라가면은 됩니다 ㅎㅎ

 

 

ADO HOTEA

 

호텔에 있는 기본적인것들은 있는 편이에요 

 

ADO HOTEA

 

\너무 화려하지도 없고 그냥 딱 깔끔!! 완전 그 자체예요 ㅎ

그래서 아주~ 너무너무 좋았죠 ㅎ헿ㅎ

저는 너무 이쁘게 꾸미는것보단.. 음.. 그냥 자기 딱 좋은 깔끔한 인테리어가 좋더라고요 

여기는 21시 입시인데 그전에 15분정도 전에 미리 입실하게 도와주시더라고요~ ㅎ

 

ADO HOTEA

ADO HOTEA

 

침대와 벽면에 전등을 켰는데 ㅎ 조명들이나 너무 좋은거에요` 게다가

침대 크기도 크고 ㅎㅎ 너무 좋더라고요 ㅎ

 

ADO HOTEA
ADO HOTEA
ADO HOTEA

 

ADO HOTEAADO HOTEA
ADO HOTEAADO HOTEA

 

 

목동 ADO HOTEL

여기 링크가 있어요 맘껏 구경을 하시라고 ㅎ 링크를 남겨 놓을게요 

320x100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