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2. 동대문 시장 나들이

 

제가 동대문 종합도매시장에 도착을 했어요 ㅎ

오늘 날씨가 아주 겁나게 짱짱하더라고요~ ㅎㅎ

그 대신 정말 겁나게 덥더라고요~ 마스크까지 끼고는 있으니깐요

깜빡하고 썬크림을 안 바르고 하루종이 여기저기 돌아다녔었죠 ㅎ

동대문시장

앞에있는 커플도 더워서 나무 그늘에 서있네요

이제 ㅎ 동대문역사 문화공원역에 내려서

먼저 11번출구에 와서 사물함에 제 가방을 잠시 맡기고 다시 올라가

맨처음 향했던 곳은

밀리오레에 들어왔죠 ㅎㅎ

동대문시장

더운날씨에 어떻게든 오게 되었죠 ㅎ

동대문시장

정말 너무 많은 옷들이 저를 반겨주네요~ 사장님들도 ~

여기 돌고 현대 시티 아웃렛에도 돌 생각입니다 ㅎ

친구가 저번에여기 잠시 구경을 했다고 하는데 위층 쪽에 남자의류매장 쪽에 되게 예쁜 데가 많다고 그러더라고요

아침 9시쯤에 눈을 떠버려서.. 동대문 새벽시장에 꼭 와보고 싶었는데 도매로 판매하는 시간에는 새벽시장에 열린다고 그러더라고요

그게 좀아쉽기도하고.. 그렇더라고요 ㅠㅠㅠ

그래도 이참에 왔는 거 동대문 옷 쇼핑이나 조끔 하고 사장님들이랑 좀 친해져서

유통과정에 꿀팁들이나(?) ㅎ 혹시나 정보를 주실지는 잘 모르겠지만은

하여튼 기대를 품고 여기저기 옷들이 이쁜 데를 찾아서 스캔을 하고 있죠 ㅎ

지나가다 보니 동대문 이불도 보이는 거 같더라고요 이불도 도매로 판매를 하는구나~

동대문시장

동대문시장

역시!! 동대문 의류 도매로 파는데인지 꽤 괜찮은 옷들이 많이 있네요 ㅎ

동대문시장
동대문시장

옷가게 상인 아니 사장님들이 자꾸 저를 너무 반갑게 인사를 해주시네요 ㅎ

동대문 짝퉁시장이라고 말할 정도로 짭들이 많이 눈에 보이네요~ 지갑도 있고 또 벨트 등 가방이나 많이 있네요 ㅎ

저는 진보다는 짝퉁이 더 나은 거 같더라고요 어차피 남을 보여주기 식으로 착용을 하는 건데요 그 대신 걸리면은 잠시 쪽팔리겠지만요

동대문시장
동대문시장
동대문시장

여기 옷들이 되게 유니크하고 브랜드 있는 옷들이 진짜 많더라고요~ ㅎ

여기 아주머니가 운영을 하시는데 여기서 3개 티셔츠를 구입을 했죠 ㅎ

아주머니 한데 새벽시장 열리게 되면은 대략 몇 시부터 하는지도 물어봤죠 ㅎ

티셔츠 3개 사고 이것저것 정보들을 알게 돼서 너무 좋았죠 ㅎ

되게 착하시더라고요 ㅎ

동대문시장

나중에 저두 저렇게 옷들, 가방, 지갑 등 가방사 입도하고

해서 사업이 번창할 수 있겠죠~ ㅎㅎ

동대문시장
동대문시장
동대문시장

저는 on/off 브랜드가 있었는지 몰랐는데 구경하다 보니깐은 있더라고요~ ㅎ

되게 디자인이 너무 이쁜 거예요 ㅎ

나중에 도매로 찾아서 좀 더 싸게 구매를 해봐야겠어요 ㅎ

또 되게 원단들이 좋다 보니깐은 역시 정말 잘 만들더라고요 ㅎ

 

동대문시장
동대문시장

여기는 약ㄱ간.. 그 무대의상 위주로 판매를 하는 거 같더라고요

뭔가 음악중심, 가요 등등

행사 의상들 하는 거 같더라고요 ㅎ

그리고 보통 사입을 하는 과정이 직접 공장에 떼와서든지 아니면 중국이나 해외 쪽 공장에 물건을 받는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배송시간이 좀 걸린다고 차라리 한국 공장들에 의뢰해서 떼 온다고 그러더라고요

320x100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