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 화로 상회 > 범어네거리점 무한리필 
별점 4.65/5점 방문자 리뷰 213 블로그 리뷰 80
(22년 07/26기준)

주차 가능
가게 앞에도 있고 옆에도 공영주차장도 있어요

가격 16.900원

053-753-2292

12:00~23:00 정상영업
15:00~16:30 브레이크 타임
22:30 라스트 오더 
화~일까지 영업을 합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오랜만에 동창 친구랑 저녁에 고기 먹기로 해서 

친구 집에 근처에 있는 범어네거리 쪽 mbc 쪽에 위치에 있는 화로 상회에 무한리필 집

을 찾아가서 조지려고 합니다 ㅎㅎ

여기는 진짜 2년 전부터 항상 이 친구랑 밥 먹을 때 같이 가서 엄청 최소 10인분 이상으로 

먹고 오는 같아요 ㅎ

이 가게는 다른 가게와 달리 

!! 한메 뉴 만나 오는 게 아니라 

막창+삼겹살, 갈망이+양념갈비 등 이런 식으로 

메뉴 하나 시키면은 고기 2종류가 같이 따라오기 때문에 

되게 메뉴들도 많고 

진짜 여기에 오시면은 절대로 절 때로 오~ 

맛도 훌륭하고 가성비로 너무 좋은 곳이에요~

저는 양념갈비가 너무 좋드구요 ㅎㅎ

 

 

화로상회 뷔페집화로상회 뷔페집

 

가게 앞에 보면은 최소 6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있고 ㅎ앞에 mbc건물을 때려 부수고 있어서 

앞에 주차할 공간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옆에 공영주차장도 있다 보니 

주차할 때는 뭐 크게 걱정을 안 하셔도 될꺼같아요 ㅎ

 

 

화로상회 뷔페집

 

이 가게는 생각보다 넓고 테이블이 많아요~ 

앞에 셀프바도 있고 

밥도 밥통에 있어서 본인이 먹고 싶은 만큼 퍼서 먹을 수도 있어요 ㅎ

여기는 고기도 무한리필인데 밥도 무한리필이에요 ㅎ

그때 일요일 4시쯤에 도착을 했는데도 되게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역시 인기 많은 곳은 어느 시간대에 가도 똑같나 봐요 ㅎ

 

화로상회 뷔페집

 

 

화로상회 뷔페집

 

저는 갈막이었나? 

첨에 그 거시 키고  저희는 메뉴판에 있는 거를 하나하나씩 다 시키는 편이에요 

어쩔 때는 한~두세 바퀴 정도 돌고 그럴 때도 있고요 ㅎㅎ

진짜~ 여기는 매번 와도 고기가 물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ㅎ

 

화로상회 뷔페집
화로상회 뷔페집

 

여기 냉면이랑 된장찌개도 나오는데 그것도 되게  맛이 있어요 

맛이 냉랭하고 다른 곳이랑 비슷비슷하는 맛이 나는 곳도 있는지만은 

여기는 되게 메뉴 하나하나가 집중적으로 연구를 하고 요리를 잘 만들어 내려고 노력들을 많이 하는 거 같아요~

 

화로상회 뷔페집
화로상회 뷔페집

 

고기들이 아쥬~~ 

노릇노릇하면서 잘 구워지고는 있죠?? ㅎㅎ

역싷ㅎ 대구에 여기를 꼭 가보셔야 돼요 ㅎ

안 그럼 진짜 후회하실 거예요 ㅎ

 

 

화로상회 뷔페집
화로상회 뷔페집

 

밥을 다 먹고 나서 근처 파스쿠찌에 가서  커피를 두 잔 때리면서 수다를 떨었네요 ㅎㅎ

화로상회 뷔페집

#무한리필 고깃집 #범어4동 맛집 추천 #화로 상회 #대구 삼겹살 무한리필 #수성구 무한리필 고깃집 #범어동 맛집 #이웃추가 환영# 대구 범어 데이트 

320x100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