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미녀와 야수 포차>
주차장 X
거리 골목에 주차해야 됩니다 

 

여기 쌀앗간옆에 또 건강원 옆에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꼬마전구들이 켜져 있길래 설마 여기인가 싶었는데 안에 들어가 보니 

진짜로 ㅎㅎ 맞더라고요 ㅎㅎ 

되게 깊게 가게 위치라서 근데 땅값은 되게 쌀 거 같더라고요 ㅎㅎ

 

&lt;미녀와야수포차&gt;

 

안에 들어가 보게 되면은 짜안~ 안  ㅎㅎ

되게 분위기 있고 동네에 이런 횟집 있다는 게 진짜 믿기지가 않네요 ㅎㅎ

뭔가 숨은 보석을 찾은 느낌이랄까요 ㅎ

되게 좋더라고요 ㅎ

이런데는 여성분들이 되게 좋아할 거 같아요 ㅎㅎ 다들 여기 보시고 꼭!!!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lt;미녀와야수포차&gt;

 

메뉴판도 아주 ~~ 로맨스 있게 아쥬` 

ㅋ 디자인이 예쁘지 않아요?? ㅎㅎ

 

&lt;미녀와야수포차&gt;
&lt;미녀와야수포차&gt;

 

여기 반찬들은 어느 횟집이랑 동일합니다 필요한 것들만 나와요 ㅎ

 

&lt;미녀와야수포차&gt;

여기는 술들을 은색 통에다가 얼음을 담아 술을 넣어서 주시는데 

진짜 이렇게 주면은 정말~ ㅋㅋ못 마실 거 같아도 마시고 싶은 욕구가 흘려 넘치게 만드는 거 같아요 ㅎㅎ

 

&lt;미녀와야수포차&gt;

 

라면도 ㅎㅎ 양은냄비에다가 이거 두 개 넣고 끓인 거예요 ㅎㅎ

이런 갬 성적인 횟집에 라면도 먹고 솔죠~ 한잔 딱~ 마시면서 ㅎㅎ

국물을 후루룩~~

 

 

&lt;미녀와야수포차&gt;

 

위에 천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비가 오게 되면은 다닥다닥 소리 나면서 진짜 ㅋㅋ느김이 너무 좋데요 ㅎ

그때 마침 20분 뒤에 소나기가 왔더라고요 ㅎㅎ

느껴보니깐은 진짜!! ㅋㅋ와아~ 

저는 진짜 이런 분위기에 빗소리에 회랑 라면에다가 ㅎㅎ 

세상을 다 가진 느낌이었어요 ㅎㅎ

 

&lt;미녀와야수포차&gt;

광어호 중자를 시켰죠 여기는 회가 나올라면은 

30분 정도는 기다려야 하는데 

이 정도 비쥬얼에 이정도 가격이면은 30분이야 ㅎㅎ 머 참을 수 있을 거 같아요 ㅎ

 

&lt;미녀와야수포차&gt;

 

이제 좀 상이 꽉 차기 시작하면서 슬슬 제대로 즐길 준비가 됐네요 ㅎㅎ

소맥을 말고 시작하면서 ㅎㅎ

 

&lt;미녀와야수포차&gt;

여러분 어때요?? 되게 괜찮아 보이지 않나요??

만나 일반 술집들에 가다가 

오랜만에 포차 느낌이 나는 야수와 미녀 포차에 오시면은 즐길 수가 있어요 ㅎ

진짜 음~~ 썸, 데이트, 모임 등등 잡아도 될 만큼 넓고 테이블도 금방금방 세팅을 해서 맛있게 먹고 갈 수 있는 횟집인 거 같아요 ㅎ 여기에 한 번씩 가보 시는걸을 추천드립니다 ^^

320x100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