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며칠 전에 신매역 쪽에 막창 먹으러 갔는데 홍림 막창집에 가게 됐어요~~

이쪽 상가들의 중심쪽에 있어서 찾기가 엄청 쉬운 편이에요~~

그래서 많은분들이 여기에 찾아오고 그러시는 거 같아요~ ㅎㅎ

그래서 화욜에 갔던걸 기억을 하는데 손님들이 많아서

아르바이트생분들이 너무 바쁘시더라고요 ㅠ

거기 고기집도 많던데..

 

막창

 

막창

 

막창
막창

 

 

 

 

막창

이글이 너무 로맨틱하고 좋더라고요~~

막창
막창

인테리어가 서점처럼 잘 꾸며 나서 센스적인 콘셉트가 묻어 나왔네요 ㅎ

​ 

막창
막창

오늘 그냥 마른안주와 어묵탕을 시키고 한잔 먹고 집으로 들어왔죠 ㅎㅎ

괜찮고 좋더라고요 ㅎㅎ 한번 다녀오시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ㅎ

 

 

320x100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